라자 암팟: 장엄한 수중 자연과 함께하는 해양 관광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라자 암팟 제도는 파푸아 지역에 위치한 유명한 해양 관광지입니다. 인도네시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라자암팟 관광명소의 이름을 높인 것 중 하나는 아반트 프리미어가 ‘에디스 파라다이스 3’라는 제목으로 제작한 다큐멘터리였다. 이 영화는 파푸아 지역의 라자 암팟(Raja Ampat)의 수중 세계의 아름다움을 알려줍니다.

라자 암팟 관광 지역은 Amazon Ocean World 지역이라고도 불립니다. 세계의 산호 삼각지대의 중심에 있는 이 관광지의 위치 때문에 별명이 붙여졌습니다. Raja Ampat Archipelago Tourism은 총 610개의 섬이 흩어져 있는 섬 그룹인 웨스트 파푸아의 영토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610개의 섬 중 주민이 거주하는 섬은 35개에 불과합니다.

라자 암팟에는 4개의 주요 섬이 있어 라자 암팟 제도를 관광객들에게 높이 평가받는 해양 관광지로 만듭니다. 문제의 4개 섬은 Batanta, Misool, Salawati 및 Waigeo입니다. 라자 암팟t의 이름 또는 이름 자체는 네 왕을 의미하는 지역 인구의 신화에서 가져옵니다.

일반적으로 관광객은 비행기를 타고 라자 암팟 제도에 도착한 다음 소롱-서파푸아(Domine Eduard Osok) 시로 향합니다. 공항에는 Domine Eduard Osok으로 직접 갈 수 있는 국제선이 없습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오는 경우 먼저 자카르타, 수라바야, 덴파사르 또는 마카사르에서 환승해야 합니다. 단, 최단거리를 원하신다면 우중판당에서 환승하시면 5시간 15분정도 소요되어 소롱시내까지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소롱(Sorong) 시에서 택시를 타고 인민 항구까지 이동하여 수도인 라자 암팟(와이사이)으로 이동합니다. 그 후 페리를 이용하거나 쾌속정을 빌릴 수 있습니다. 와이사이에서는 물가가 점점 비싸지기 때문에 항구에 있는 동안 생수, 즉석 식품 등의 생필품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구에는 소롱에서 와이사이로 가는 페리 두 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는 14.00 WIT마다 출발하고 약 1-2시간 후에 다른 배가 출발합니다. 여행은 와이사이 항구에 도착하는 데 4-5시간이 걸립니다.

쾌속정을 빌리고 싶은 분들은 12:00 WIT쯤 해수면이 오르기 전에 건너야 합니다. 이는 쾌속정의 크기가 선박보다 작아 파도에 매우 쉽게 흔들리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을위한 메모는 선장의 지시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악천후, 해일 또는 기타 문제로 인해 와이사이 항구로의 여행을 연기하라는 명령이 있는 경우 수락해야 합니다. Raja Ampat 지역으로 가는 경로는 여전히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지방 정부는 Raja Ampat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Waisai에 Marinda 공항이라는 공항을 개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Waisai 항구에 도착한 후 여행은 지역 Depbudpar 사무실로 계속 이동하여 Raja Ampat 지역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부과되어야 하는 보존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 후에 당신은 쉴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라자 암팟 섬의 관광지에는 약 540종의 산호와 1,511종의 물고기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산호 종의 75%가 여기에 있으며 이는 카리브해 전역에서 발견된 산호 종의 약 10배입니다. 또한 라자 암팟에만 존재하는 27종의 희귀 물고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희귀 바다거북 5종, 해양포유류 13종, 사마귀 새우 57종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이 관광지의 독창성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바다 아래에서도 바다 위에서도 아름다운 바다의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고유한 토양 구조, 풍부한 해양 생물, 지역 주민들의 문화와 지혜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Raja Ampat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트로 라자 암팟 섬 탐험
  2. 게임을 하다 Kayak
  3. 바다 아래 난파선의 잔해를 보기 위해 다이빙
  4. Wayag 섬 주변의 산호섬(카르스트)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5. 서파푸아의 대표적인 낙원 붉은 새 방문
  6. 파푸아 전통 낚시
  7. 쿠스쿠스에게 먹이주기
  8. 박쥐 동굴 탐험
  9. Asmat 장인이 안내하는 나만의 나무 조각품 만들기
  10. 스노클링
  11. 폭포를 찾는 트레킹
  12. 바다 유령 보기

특별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 외에도 매우 맛있는 라자 암팟의 전형적인 해산물 요리도 맛보아야 합니다. 해산물 외에도 지역 사회에서 직접 공식화한 전통 메뉴부터 세계 각국의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라자 암팟의 전형적인 음식 중 하나는 노란 생선 수프입니다. 수중 세계를 즐기고 라자 암팟 특산품을 맛본 후에는 다음과 같은 라자 암팟 섬의 전형적인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전통 천
  2. 짠 공예
  3. 아스마트의 동상
  4. 전통 악기
  5. Tambur(전통 드럼)
  6. 플루트

위의 기념품은 와이사이시와 파푸아의 다른 도시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자 암팟에서 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파푸아 시내에서 기념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따라서 Raja Ampat에 대한 여행 가이드에 대한 정보를 엿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망과 장관을 이루는 수중 자연을 제외하고 Raja Ampat은 전 세계 다이버들의 천국입니다. Raja Ampat 섬으로의 접근은 여전히 ​​어렵지만, 이것이 그것을 탐험하기 위해 오는 관광객들의 열정을 약화시키지는 않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여 Raja Ampat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찾으십시오.